아 이 디
비밀번호
아이디/비밀번호 기억
HOME > 특장차부품 > 특장관련
 
대덕기계업체 홈페이지 가기
PTO,감속기


* 제품설명
P.T.O(동력인출기)
현대 1톤 / 일반식
P.T.O(동력인출기)
현대 1톤 / 직결식
P.T.O(동력인출기)
리베로
P.T.O(동력인출기)
세렉스 / 레버 직결
P.T.O(동력인출기)
세렉스 / 진공식
P.T.O(동력인출기)
양축세렉스
P.T.O(동력인출기)
기아 2.5톤 / 로드식
P.T.O(동력인출기)
기아 2.5톤 / 레버식
P.T.O(동력인출기)
기아 2.5톤 / 진공식
P.T.O(동력인출기)
마이티 / 진공식
P.T.O(동력인출기)
마이티 / 복동식
P.T.O(동력인출기)
마이티 / 레버식
P.T.O(동력인출기)
기아 5톤 / 로드식
P.T.O(동력인출기)
기아 5톤 / 레버식
P.T.O(동력인출기)
기아 5톤 / 진공식
P.T.O(동력인출기)
기아 5톤 / 에어식
P.T.O(동력인출기)
현대 5톤 / 레버식
P.T.O(동력인출기)
현대 5톤 / 에어식
P.T.O(동력인출기)
KH10 / 에어식
P.T.O(동력인출기)
KH10 / 클러치 직결식
P.T.O(동력인출기)
콘코리트펌프카
P.T.O(동력인출기)
ZF
P.T.O(동력인출기)
삼성 1톤
P.T.O(동력인출기)
EYA
P.T.O(동력인출기)
MAF6P
P.T.O(동력인출기)
M12 / 외형
P.T.O(동력인출기)
M12 / 헬리컬 기어
P.T.O(동력인출기)
M10 / 외형
P.T.O(동력인출기)
K1406
P.T.O(동력인출기)
T160
클러치 P.T.O (소방차)
 
클러치 P.T.O (소방차)
 
트랜스퍼 P.T.O
 
주행감속기
 
윈치 (WINCH)
 
윈치 (WINCH)
 
윈치 (WINCH)
 
윈치 (WINCH)
 
윈치 (WINCH)
 
윈치 (WINCH)
 
윈치 (WINCH)
 
윈치 (WINCH)
 
윈치 (WINCH)
 
윈치 (WINCH)
 
윈치 (WINCH)
 
윈치 (WINCH)
 
윈치 (WINCH)
 
스윙기어박스 (SWING GEAR BOX)
 
스윙기어박스 (SWING GEAR BOX)
 
스윙기어박스 (SWING GEAR BOX)
 
스윙기어박스 (SWING GEAR BOX)
 
스윙기어박스 (SWING GEAR BOX)
 
스윙기어박스 (SWING GEAR BOX)
 
스윙기어박스 (SWING GEAR BOX)
 
스윙기어박스 (SWING GEAR BOX)
 
스윙기어박스 (SWING GEAR BOX)
 
스윙기어박스 (SWING GEAR BOX)
 
스윙기어박스 (SWING GEAR BOX)
 
스윙기어박스 (SWING GEAR BOX)
 
드라이 샤프트 (DRIVE SHAFT)
 
드라이 샤프트 (DRIVE SHAFT)